소나타 오브 라이트 :: S.O.L 언론기사
고객센터

S.O.L 언론기사


번호 : 131 조회수 : 14회
제목 [뉴시스] 오크밸리 '소나타 오브 라이트' 빛나는 골프장 페어웨이에 선뵈
분류 S.O.L 언론기사 작성일 19-08-02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원주=뉴시스】권순명 기자 = 오크밸리 '소나타 오브 라이트'가 골프장 페어웨이 위에 3D 라이팅쇼를 추가적으로 선보인다.


【원주=뉴시스】권순명 기자 = 오크밸리는 '소나타 오브 라이트'가 골프장 페어웨이 위에 3D 라이팅쇼를 추가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아빠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골프장 페어웨이가 온 가족을 감동시킬 3D 라이팅쇼의 현장으로 변신했다.

소나타 오브 라이트는 음악을 따라 춤을 추는 달빛, 조명으로 빛나는 꽃 길, 하상욱 시인의 네온사인 로드 등 다양한 콘텐츠 중 숲의 나무와 돌을 배경으로 3D 맵핑을 한 메인쇼가 가장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에 고객에게 더욱 풍성하고 감동적인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페어웨이를 3D 맵핑해 골프장 잔디에 설치했다. 

골프장 페어웨이 3D 맵핑으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광활한 대지의 율동감으로 전율을 느낄 수 있다.  

이어 콘텐츠를 관람할 수 있는 전용 데크를 설치, 전용 관람 포인트에서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 퇴장 동선에서 본 콘텐츠를 다시 한 번 관람할 수 있도록 설계, '소나타 오브 라이트'의 여운을 최대로 갈무리 할 수 있게 했다. 

앞서 지난 겨울에 오픈, 7개월 간 13만 명의 고객이 방문한 ‘소나타 오브 라이트’는 명실상부 SNS 인생샷 성지로 떠올랐다.  

이승우 오크밸리 팀장은 "더 많은 고객에게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할 감동을 선사하고자 본 콘텐츠를 추가적으로 기획했다"며 "오크밸리 '소나타 오브 라이트'에서 이번 여름 누구보다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나타 오브 라이트' 골프장 페어웨이 3D 라이팅쇼는 3일 오후 8시에 오픈한다. 하절기 운영시간은 오후 8시 입장, 오후 11시 입장마감이며 연중무휴이다.


gsm@newsis.com 

http://www.newsis.com/view/?id=NISX20190801_0000729614&cID=10805&pID=10800